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직 유뷰초밥 마포아현점, 맛평가

by 늠름한댕댕이 2024. 1. 13.
728x90
반응형

1. 정직유부초밥 마포라현점

오늘은 주말이라 애인과 함께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생선초밥을 먹자고 결정했습니다. 하지만 주문을 하던 중에 유부초밥을 발견하여 어릴 적 소풍에서 부모님이 자주 준비해주셨던 김밥과 초밥의 추억을 떠올리며 주문하게 되었어요. 정직 유부초밥은 정직한 재료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명한 곳으로, 배민을 통해 주문했습니다. 매번 식대를 줄여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맛있는게 너무 많아 불가능할거 같네요 ㅜㅜ


2. 맛평가

맛평가: 유부초밥은 항상 맛이 있는 편이지만 오랜만에 먹어서 약간의 기대가 되었습니다. 초밥은 식초와 설탕이 적절하게 조합되어 어린이들도 좋아할 맛이었습니다. 어른들보다는 어린이들의 입맛에 더 적합하다고 생각되었어요. 밥은 고슬고슬한 식감에 초맛과 간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단짠의 조화가 좋았습니다.

애인님이 항상 음식을 먹기 전에 사진을 찍는데, 오늘은 배가 고팠던지 사진이 처참한 결과물이었습니다.

하지만 음식은 거의 다 먹었지만, 배가 너무 고파서 그런 것 같네요.

 

이번에 주문한 메뉴는 초밥과 매운 우동이었는데, 초밥은 약간의 단짠 맛으로 어릴 적의 추억을 떠올리게 해주었습니다. 매운 우동은 달기와 약간의 간이 조화롭게 어울려 분식 아닌 분식의 느낌을 주었습니다.

어릴 적의 맛을 떠올리고 싶다면 정직 유부초밥 한 번 시도해보세요. 오랜만에 느껴보는 맛이라 더욱 특별할 거에요.

 

어릴적 맛이 생각나는 유뷰초밥 한번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